셰프 최현석 딸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과 결혼
셰프 최현석 딸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과 12살 나이차이 극복하고 결혼.
최현석 딸 최연수 과거사진
슈퍼모델 출신 최연수, 결혼 발표
모델 겸 방송인 최연수(26)가 그룹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38)과 오는 9월 말 결혼합니다. 최연수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과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심이 전해졌다…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최연수는 “표현과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마음이 움직였다”며 “그동안은 사적인 부분을 조심해왔지만 이젠 조금 더 편안하게 보여드릴까 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김태현도 같은 날 결혼 소감 전해
김태현 역시 같은 날 “9월 말 결혼하게 됐다. 준비를 하며 많은 분들의 응원을 다시금 느꼈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잊지 않고 새로운 시작을 든든히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팬과 가수’에서 부부로
김태현은 2010년 딕펑스 보컬로 데뷔했으며,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앨범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연수는 스타 셰프 최현석의 딸로,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전을 시작으로 주목을 받았고, 이듬해 Mnet ‘프로듀스48’에 도전했습니다. 그는 딕펑스의 오랜 팬으로 알려져 있어, 김태현과의 연애와 결혼 소식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