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골든디스크 4관왕
제니 골든디스크 4관왕, 블랙핑크 언급. 지드래곤, 스트레이키즈 대상 수상
골든디스크어워즈 타이베이 개최 의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가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렸습니다. K팝 시상식 최초로 타이베이 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으며 진행은 성시경과 문가영이 맡았습니다.
제니 솔로와 그룹 모두 수상
블랙핑크 제니는 이날 솔로 가수로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한 데 이어 그룹 블랙핑크로도 본상을 받았습니다. 무대에 오른 제니는 오랜만에 골든디스크에 참석해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멤버 언급과 감사 인사
제니는 블랙핑크 수상 소감에서 멤버들을 향해 지수 로제 리사를 언급하며 함께하지 못했지만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테디 프로듀서를 비롯해 음악 작업에 함께한 이들에게도 감사를 전했습니다.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까지 석권
제니는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 위드 프리즘까지 수상하며 이날만 총 네 차례 무대에 올랐습니다. 솔로와 그룹 활동을 모두 인정받으며 4관왕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시상식 주요 수상 결과
이날 음반 대상은 스트레이 키즈가 차지했으며 디지털 음원 대상은 지드래곤에게 돌아갔습니다. 아티스트 대상은 제니가 수상했습니다. 시상식에는 아이브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 등 다수의 K팝 아티스트가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