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3’ 박규영 스포일러, 가오정
‘오징어 게임3’ 박규영 스포일러 사건과 가오정 출격(위하준, 양동근)
박규영 인스타그램 사진
박규영 인스타그램 사진, ‘스포일러 논란’ 불거져
박규영은 지난 1월 인스타그램에 시즌2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고, 해당 사진에서 이진욱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핑크가드 복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이는 시즌2 결말과는 다른 설정으로, 시즌3의 주요 전개를 암시하는 장면이라는 추측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황동혁 감독은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작은 실수로 봐달라”며 “시즌3에는 그 이상의 재미가 많다. 스포일러는 극의 재미를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즌3 주요 줄거리 일부 밝혀져… ‘경석 생존’ 반전
이번 시즌에서 박규영이 맡은 캐릭터 노을은 시즌2에서 사망한 줄 알았던 경석(이진욱 분)을 살려낸 뒤, 핑크가드 복장을 입혀 게임장 밖으로 탈출시키는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같은 전개는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KBS 가오정
‘오징어 게임’ 팀, 정남매와 특별한 만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위하준, 박규영, 그리고 비밀에 싸인 초특급 배우가 KBS2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 출연했습니다.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지급받고 놀라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프론트맨과 핑크 가드로 추정되는 인물들까지 등장해 정남매를 연행했고, 출연자들은 마을 기부금 456만원을 걸고 ‘가오정 게임’을 벌였습니다. 특히 시즌1 이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에 이름을 올린 위하준을 향해 정남매는 “섹시하다”는 감탄을 연발했고, 위하준은 반전 매력으로 “먹으려고 운동한다”며 디저트 사랑을 고백했습니다.
즉석 턱걸이 대결… 정남매의 승부욕 폭발
숙소에 설치된 턱걸이 봉을 발견한 출연자들은 즉석에서 턱걸이 대결을 펼쳤습니다. 위하준, 소정현, 김재원은 승부욕을 불태웠고, 체력 최약체로 꼽히는 안재현도 도전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규영의 솔직한 입담… 방귀 고백으로 웃음 선사
게스트로 출연한 박규영은 예능답게 화장실 관련 질문을 던졌고, 이민정은 “마이크만 떼고 가면 된다”고 답했습니다. 박규영은 “드라마 찍을 때는 그냥 방귀 뀐다”며 현장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김정현은 “그 소리는 방송에 안 나간다”고 안심시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