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댄서 우태와 열애설 ‘빅토리’ 인연으로 교제 중?
혜리, 댄서 우태 열애설…영화 ‘빅토리’ 인연으로 교제 중? 우태는 누구인가? 우태 프로필. 류준열 근황은?
혜리 우태
소속사, “배우 사생활 확인 어렵다” 입장
배우 혜리와 댄서 우태(본명 채우태)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일 연예 매체들은 두 사람이 지난해 개봉한 영화 ‘빅토리’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1년 가까이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혜리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열애 여부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것입니다.
영화 빅토리
‘빅토리’서 호흡 맞춘 두 사람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 ‘빅토리’에서 처음 만나 친분을 쌓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혜리는 극 중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의 리더 추필선 역을 맡아 디바의 ‘왜 불러’, 듀스의 ‘나를 돌아봐’ 등의 무대를 소화했습니다.
우태는 해당 영화에서 배우들의 안무를 지도한 댄서로 참여했습니다. 그와 함께 활동한 댄서 킹키 역시 안무를 맡아 배우들의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혜리, 연기자로 자리잡은 아이돌 출신 배우
혜리는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 역을 맡아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최근에는 유플러스 모바일tv 오리지널 ‘선의의 경쟁’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트리트맨 파이터에서의 우태 / 출처 : 엠넷
우태, ‘스맨파’로 얼굴 알린 댄서
우태는 2022년 엠넷의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가 속한 크루 ‘앰비셔스’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종 3위에 올랐습니다.
1991년생인 그는 응봉초등학교와 상해한국학교를 졸업한 뒤 대경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했습니다. 현재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실용무용학 교수로 재직 중이며, 댄서이자 안무가, 트레이너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주요 장르는 코레오그래피이며 브레이킹, 하우스, 힙합 등 다양한 장르에서도 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댄스계의 오은영'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따뜻하고 세심한 리더십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우태 / 나무위키 프로필
류준열 근황, 송혜교 소속사 UAA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류준열이 송혜교가 소속된 UAA(United Artist Agency)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UAA는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류준열은 탁월한 연기력과 뚜렷한 색깔을 지닌 독보적인 배우”라며 “배우로서 더욱 비상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