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11월 23일 결혼합니다”
이장우♥조혜원, 8년 사랑 결실 웨딩 포토 공개, “11월 23일 결혼합니다”
훈훈한 비주얼의 웨딩 화보 공개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사랑의 결실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조혜원은 “장우♥혜원 11월 23일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를 게재하며 행복한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하게 웃으며 서로를 꼭 끌어안고, 사랑스러운 눈맞춤을 나누며 결혼을 앞둔 설렘을 전했습니다.
이장우는 슈트를 입은 단정한 모습으로 듬직한 예비 신랑의 면모를, 조혜원은 짧은 머리와 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세련된 예비 신부의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직접 소식 전하려니 어렵네요”…조혜원의 진심 어린 메시지
조혜원은 SNS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 오랜만의 연락이 조심스러워 선뜻 먼저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전해야 할 상황이 되어보니 어렵게 느껴지네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인연에서 현실 부부로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9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8년간의 긴 연애 끝에 마침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결혼식의 주례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으며, 사회는 기안84, 축가는 가수 환희가 맡아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이장우는 한 방송에서 “여자 친구를 만나고 진짜 나를 찾았다. 8년을 만나면서 날 찾게 됐다”고 고백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오랜 시간 서로를 지켜준 사랑의 결실로, 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