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비밀 연애
블랙핑크 로제, 가발 쓰고 할머니 분장으로 비밀 연애 고백
로제, 비밀 연애 질문에 솔직한 속내 밝혀
블랙핑크 로제가 비밀 연애와 관련한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로제는 28일 미국 인기 팟캐스트 ‘Call Her Daddy’에 출연해 연애관과 사생활 보호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로제는 공개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려는 마음이 가장 크다고 밝혔습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자신과 달리 상대방이 공격받는 상황을 견디기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공개 연애에 대한 불안감 토로
로제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것이 직업의 일부라는 점은 받아들이고 있지만, 미디어가 자신과 주변 사람을 완전히 보호해 줄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확신하지 못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개 연애를 편안하게 받아들이기에는 아직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한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가발 쓰고 할머니 분장까지…파파라치 피한 사연
로제는 파파라치를 피하기 위해 변장을 했던 일화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야 한다는 생각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발을 구매하고, 노년 여성들의 옷차림을 연구해 데이트 때 할머니처럼 변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생활을 약 6개월 동안 이어갔다고 덧붙였습니다.
열애 여부 질문에 느끼는 부담
로제는 현재 열애 중이냐는 질문에 대해서도 부담감을 드러냈습니다. 단순한 질문에도 어떤 기사들이 쏟아질지 먼저 떠오른다며, ‘있다’ 또는 ‘없다’라는 말로 자신의 인생이 규정되는 것이 두렵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이어지는 기록 행진
한편 로제는 지난해 10월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 ‘APT.’로 전 세계 음악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습니다.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으며, 그래미 어워즈에서도 K팝 최초로 올해의 노래와 올해의 레코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